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김창옥 토크콘서트 시즌 2 (수원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관련팁)

by 세인트 2022. 6. 23.

며칠 전 수원 경기아트센터로 김창옥 교수님의 토크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김창옥 님이 어떤 분인지 저는 사실 잘 알지 못하고 토크 콘서트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게 됐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경기아트센터 주차와 좌석 안내, 김창옥 토크콘서트 관람 후기 자세히 작성해보겠습니다.

 

 

 

김창옥토크콘서트수원포스터
김창옥토크콘서트수원포스터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체크 tip

  • 주차 가능 
    주차 공간 매우 넓음 : 지상, 지하주차장 있음
    -> 지상, 지하 둘다 큰 차이 없고 건물과 연결된 시스템 아니니 아무 곳이나 주차해도 상관없을듯합니다
    또한 출차 시, 지상 주차 차량도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야 출구로 나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주차 비용 : 1000원 (주차비 사전 결제 시스템 이용 추천) 
  • 객석수 및 규모 : 객석수 총 1542석 (1층:997 / 2층:523 / 장애인석(1층):22)
  • 유아 대기실 : 대극장 1층 2번 게이트 앞 (36개월 ~ 7세 이하)
  • 커피숍 있음 : 카페 G(대극장 1층)

 

 

 

 

경기아트센터 좌석배치도

 

경기아트센터대극장_좌석배치도
경기아트센터대극장_좌석배치도

 

 

경기 아트 센터의 무대는 무대 자체가 높은 편이고, 시야가 많이 가려지는 공연장은 아닌 거 같았어요.

근데 이번에 제가 간 김창옥 콘서트는 배우 얼굴을 자세히 봐야 하는 공연이 아니었고, 무대 뒤로 스크린도 크게 설치해 주셔서 강연을 보는 게 전혀 불편하진 않았어요.

저는 R석 1층 뒤편이었는데 공연자의 표정이 보이는 위치는 아니었으나, 앞사람 때문에 시야가 가리진 않는 구조여서 좋았습니다. 

 

※ 좌석 별 자세한 시야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참고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 공연 - 좌석배치도 

 

 

김창옥토크콘서트_시작전무대
김창옥토크콘서트무대

위 사진은 제가 D열 21라인에서 찍은 사진이자 무대 사진인데 시야 확인하세요!

 

 

 

▷ 김창옥 토크 콘서트 후기

토크 콘서트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힐링되고 많은 것을 느끼게 해 준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콘서트에 오신 분들 대부분이 중년 여성분들이었는데 그분들께도 너무 좋은 시간이었겠지만, 토크콘서트의 대상 연령은 결혼 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듣기에도 너무 좋은 내용이 많았어요. 알려주신 내용들을 미리 알고 결혼을 했더라면, 결혼 생활을 한다면, 훨씬 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국어가 좋은 남자를 만나라" - 유튜브에 영상 많아요^^)

 

주변 사람들에게 공감과 칭찬, 인정을 하는 것만으로 서로에게 큰 행복이 된다는 것!

작은 말 한마디의 힘이 엄청나다는 것!

 

"대단하다~ 기쁘다~ 고마워~ 덕분에~ 괜찮아~ 그랬구나~ " 등등의 공감과 칭찬의 따뜻한 말을 자주 사용해서 나뿐만 아니고 내 주변 모두가 행복으로 채워지도록 예쁘게 말하도록 노력을 많이 해야겠더라고요. 사실 저 역시도 이런 말을 들으면 위로가 되고 기분이 좋은데 가족에게, 주변 사람에게 얼마나 내가 따뜻하게 대하고 있는지 한번 더 생각하게 되고 늘 같은 자리에서 든든하게 있어주는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너무 감사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혹시나 토크콘서트를 갈지, 말지 고민하신다면 고민 마시고 꼭 가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시길 추천해요. 저는 엄마랑 같이 갔는데 너무 좋았다고 이런 공연 보여줘서 고맙다고 몇 번이나 말씀하시더라고요.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거나 더 나은 관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김창옥의 토크 콘서트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