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후기

[상암동샐러드]크리스피프레시상암MBC점/상암동한끼샐러드

by 세인트 2022. 9. 16.

 

가볍게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크리스피프레시 상암 MBC점이에요.

상암 크리스피프레시는 예전 버거킹 자리에 새로 오픈 한 식당으로 MBC Mall에 위치 하고 있어요. 매장도 생각보다 넓고 음식도 깔끔해서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어요.

 

 

■ 크리스피프레시 상암점 체크Tip

  • open 10:30  close 21:00
  • 주차가능 (무료주차 1시간)
  • 배달가능
  • 셀프 픽업 & 반납 시스템 

 

 

 

 

■ 크리스피프레시(crispy fresh) 메뉴

다른 샐러드가게 보다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갖고 있고, 가격대는 조금 더 높은 편이에요.

참고로, 식사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2,000원 입니다.  아메리카노만 주문하면 3800원인데 식사 메뉴 주문시에는 2천원에 할인 구매 가능합니다.

 

 

 

 

비프플레이트 (₩ 15,500)

 

베스트 메뉴 중 하나로 청미채, 비프스테이크, 흑미슈퍼그레인, 그릴콘, 단호박, 당근, 고구마 구성이에요.

개인적으로 비프플레이트 내의 조합이 다 좋아하는 구성인데 비프 스테이크는 질기거나 잡내없이 맛있고(양이 더 많으면 좋겠어요^^) 흑미슈퍼그레인은 씹는 맛이 아주 좋아요. 또 무엇보다 화이트와인비네거 드레싱과 야채의 조화가 좋은 샐러드랍니다.

 

 

연어누들볼 (₩ 15,500)

 

마찬가지로 크리스피프레시 베스트 메뉴 중 하나예요. 연어, 메밀면, 과카몰리, 방울 토마토, 오이, 적양파, 풋콩, 레디시 구성이에요.

연어누들볼은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 무조건 추천이에요. 연어 양도 적당하고 두툼한 편이고 무엇보다 메밀면이 정말 맛있어요. 와사비 오리엔탈 소스가 기본 소스이며, 더운 여름에 먹으면 더 어울릴 것 같은 샐러드에요.

 

 

베이컨시금치파스타 (₩ 7,000)

 

사이드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베이컨시금치 파스타예요. 사이드지만 단품으로 주문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어요. 한 끼로 먹긴 양이 매우 적으며 단백한 맛이에요. 이 메뉴는 인기가 많아서 왜 사이드로 밖에 없나 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크리미옥수수스프 (₩ 5,000)

스프 메뉴는 트러플머쉬룸 스프와 크리미옥수수스프 두 종류가 있고, 둘 중에는 트러플머쉬룸이 더 인기있어요. 저희는 옥수수스프가 먹고 싶어서 이걸로 시켰어요. 맛은 상상 가능한 달달한 옥수수 스프 맛이고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크루통이 바삭하진 않은 게 아쉬웠어요.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홈푸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로 오픈 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지점이 늘어가는 인기있는 샐러드 가게에요. 요즘 샐러드를 식사 대용으로 먹을 만큼 인기가 많아져서 여러 샐러드 가게가 많은데 크리스피 프레시는 다른 곳에 비해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샐러드 퀄리티가 좋은 편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매장 분위기도 아늑하고 편안해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근처에서 샐러드 가게 고민하시면 방문 추천드리며 내돈 내산 크리스피프레시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