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후기

[상암/분위기좋은카페]82년생 김민경 (주차가능,디저트추천,커피맛집)

by 세인트 2022. 9. 18.

 

상암동에 분위기 좋으면서 커피 맛있는 곳 찾으시면, "82년생 김민경" 카페 적극 추천드려요.

저는 디저트 맛있는 집을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 대표 디저트인 스콘도 맛있고 무엇보다 커피가 정말 맛있답니다. 

 

[ 82년생 김민경 ]

  • 평일 open 7시 / close 23시
    주말 open 10시 / close 21시
  • 단체석 있음
  • 주차 가능(무료 2시간)
  • 배달 가능

 

 

카페 외관도 눈에 띄는데, 내부가 더 이쁘고 고급스럽습니다.

카페가 아주 큰 편은 아닌데 천장이 높아 답답한 느낌이 없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한 몫합니다.

제가 갔을 때 사람이 꽉 차 있어 사진 찍기가 어려워 업체에서 제공하는 내부 사진 가져왔어요. 이쁘죠? 

사진과 분위가 똑같답니다.

 

 

 

메뉴 사진 화질이 좀 안 좋지만 참고하세요

대표 메뉴는 '리버스 아인슈페너'와 '딸기 얼그레이 크림 밀크티'입니다.

 

 

 

저는 리버스 아인슈페너(ice) 2잔과 바닐라빈라떼(hot) 1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82년생 김민경의 시그니처 커피는 "리버스 아인슈페너"입니다.

보통의 아인슈페너 커피는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가는데 우유 위에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잘 저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잘 저어서 먹었는데 적당히 달달하면서 크림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무엇보다 아주 맛있어요. 원두 자체가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커피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같이 주문한 "바닐라빈라떼" 도 맛있어요.

전 조금 덜 달게 제조 부탁드려서 일반 바닐라빈라떼보다 약간 덜 달게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의 블랙 글레이즈드의 맛에 고급스러움과 고소한 커피 풍미가 더 곁들여진 느낌도 나는 것 같고.. 맛있어요^^

 

여기 원두 자체가 고소한 맛이 강해서 제 입맛에 더 맞고 맛있는 거 같아요. 다음에 갈 땐 아메리카노 먹어보려고요 해요.

 

 

82년 김면경 카페는 스콘이 메인 디저트예요.

스콘이 사실 호불호가 있는 디저트 중 하나인데, 여기 스콘은 추천드려요. 아마 대부분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플레인 스콘, 레몬 스콘, 라즈베리 크림치즈 스콘 주문했는데 모두 다 맛있었어요. [플레인 : 4,300원 / 레몬, 라즈베리 : 5,300원]

여러 종류의 스콘이 준비되어있고 계속 만드시는지 스콘 계속 채워지더라고요. 스콘 외에 치즈 케이크도 있답니다.

 

 

상암동 근처에서 카페 고민하고 계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주차도 가능하고 고소한 커피 맛이 일품이고, 갓 구운 스콘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