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후기

호매실 홍고집 부대찌개 포장 후기

by 세인트 2023. 1. 9.

 

호매실 능실마을에 있는 홍고집 부대찌개예요.

포장 주문 시, 2+1 더 준다고 해서 포장 주문 해서 먹었어요.

 

호매실-홍고집부대찌개
호매실-홍고집부대찌개

 

홍고집 부대찌개

  • 10:00 - 22:00
  • 아기 의자 있음
  • 주차가능

 

 

 

 

오래된 식당은 아니라서, 식당 내부 깔끔하고 주방도 깨끗한 편이에요.

식당 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와도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홍고집 부대찌개 메뉴

홍고집부대찌개-메뉴판
홍고집부대찌개-메뉴판

 

부대찌개 메뉴 외도 다른 메뉴가 있고, 오삼 불고기도 후기가 좋더라고요.

 

 

홍고집 부대찌개 포장 후기

홍고집 부대찌개 - 포장

 

저는 기본 부대찌개로 주문 포장했어요.

스페셜 부대찌개와 일반 부대찌개 있는데 일반 부대찌개 2인분 주문 포장 했습니다.

 

맛은 기본 부대찌개 맛으로 일반적인 맛입니다.

저는 집에서 끓여 먹은 거니 매장에서 먹는 것과는 차이가 있을 순 있어요.^^

 

포장하면 1인분 추가로 준다고 해서 포장했는데, 제 기준 양이 3인분은 아닌 거 같아요.

이 또한 개인 차가 있지만 둘이 먹기 양이 많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리고, 제일 아쉬운 건 포장 시에는 부대찌개 재료와 육수만 제공되고 라면은 없어요.

이게 제일 아쉽더라고요. 반찬이나 밥도 당연히 없는데 포장의 장점이 별로 없는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728x90

 

요즘은 부대찌개 밀키트도 많고, 포장 전문 부대찌개 집도 여럿 있는데..

제 생각엔 홍고집 부대찌개를 포장하는 것은 다른 업체와 비교해서 큰 장점은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매장에서 먹고 스페셜 부대찌개를 주문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일반 부대찌개와 스폐셜 부대찌개의 재료 양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이상으로, 조금 아쉬웠던 홍고집 부대찌개의 포장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