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후기

[서울/공덕] 뷰좋은 뷔페 탑클라우드23

by 세인트 2022. 6. 8.

공덕역 바로 앞에 있는 탑클라우드 23은 높은 층에서 식사를 하며 멋진뷰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런치에 갔는데 야간 뷰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완전히 탁 틔인 뷰는 아니고 고층 건물이 많이 보이는 뷰이지만 날씨 좋은 날 가서 아주 기분 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공덕역과 마포 주변에서 분위기 있는 맛집이나 레스토랑, 기념일에 갈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전 미리 예약해야 하고 예약할 때 비용 결제가 미리 되는 방식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런치 세미뷔페로 이용해서 런치 이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영업시간

점심 12:00 - 2:30
저녁 18:00 - 21:00
런치는 세미뷔페로 이용했는데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식사 가능하며, 2시 30분까진 있을 순 있지만 2시에 모든 음식을 정리하니 참고하세요. 2시 전에 음식 정리한다고 안내해주니 식사를 더 하실 분은 2시 이전에 음식을 다 담아 오셔야 해요. 참고로 디저트까지 모두 정리합니다.

 

■ 런치 메뉴

탑클라우드23공덕런치메뉴
탑클라우드23-런치메뉴


위 메뉴판처럼 뷔페는 자유롭게 즐기면 되고 메인 메뉴는 한사람당 하나씩 주문 가능합니다. 1++ 한우 채끝과 해산물 플래터로 주문 원할 경우에는 추가 금액이 있고 다른 메인 메뉴는 추가 금액 없이 주문 가능합니다.


■ 메인 메뉴

아래 사진 순서로 오늘의 생선, 양갈비,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탑클라우드23메인메뉴_오늘의생선,양갈비,안심스테이크
탑클라우드23메인메뉴


생선 요리, 양갈비, 안심 스테이크 모두 맛있는 편이고 양은 적은 편이에요. 뷔페와 같이 이용하기 때문에 배가 부르긴 해도 좀 아쉬운 양인건 맞습니다. 세 메뉴 다 맛있지만 셋 중에는 양갈비가 가장 맛있었고, 같이 간 지인들 역시 그렇게 평가했어요. 저희는 세명이 가서 다 먹어보았지만 다 먹어보지 못하다면 양갈비 추천합니다.

■ 뷔페 종류

뷔페 사진은 못 찍었는데 음식 종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에요. 다른 후기를 보아도 뷔페 종류가 너무 적어서 가격 대비 별로라는 평가도 있더라고요. 저는 원래 음식 종류보다는 제가 좋아하는 몇 종류만 있어도 맛있게 먹는 스타일이라서 아쉽진 않았지만 음식 종류가 적은 편은 맞습니다. 연어, 낙지, 바질 새우등의 차가운 음식 몇 가지와 볶음밥, 수프, 감자튀김 등의 뜨거운 음식들과 디저트(조각 케이크와 쿠키) 과일 및 커피 있고 식전 빵 이렇게 있다고 보시면 돼요.

탑클라우드23공덕_뷔페종류사진_접시에담긴사진
탑클라우두23공덕_뷔페종류

 

 

■ 창가 뷰

탑클라우드23 창가뷰
탑클라우드23_창밖뷰

 

■ 위치

공덕역 8번 출구 s-oil 건물 23층
주차 3시간 가능

댓글